본문 바로가기
사각이의 책장/일상

미친 귀여움 폭발 짱구 맥주 드링크 시식 후기

by 담터댁 2023. 6. 29.
반응형

미친 귀여움 폭발하는 짱구 맥주드링크 시식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행에 뒤쳐지는 감은 없지 않지만 짱구맥주를 시식해본 경험을 

이야기해볼까 해요.

제가 짱구맥주를 알게된건  SNS이랑 유명한 동영상 플랫폼이었어요.

제가 구입한 이유는 텀블러 호더? 콜렉터로써 짱구 맥주안에는

너무 너무 귀여운 플라스틱 컵이 들어있더라고요. 

 

헉!! 너무 귀여운 패키지를 보자마자 사진을 찍기도전에

포장을 뜯고 아 맞다 사진 찍어야 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ㅎㅎㅎ 

급하게 찍은 사진이에요. 빨리 컵을 보고 싶어서 그랬던거 같아요.

짜잔!! 헉 너무 귀엽죠? 크레용 신짱이라고 적혀있죠?

그리고 너무 귀여운 흰둥이랑 같이 그려져있는데 심장폭행이 되네여

얼른 맥주파우더를 물을 섞어 마셨어요.

맛은 인공적인 맛의 음료수? 맛은 평범하네요^^

컵은 현재 양치컵으로 쓰고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