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각이의 책장/일상

홈트 닌텐도 링피트 어드밴처 세트 구입 후기

by 담터댁 2021.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해 계획 잘 지키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에 저를 위한 선물을 했어요
그것은 바로 링피트 어드밴처 닌텐도 스위치세트!!

재작년부터 사고 싶었으나 일본제품 불매운동과
코로나19의 여파로 닌텐도 스위치와 링피트 어드벤처
가격이 많이 올라 못 사고 있었죠.

그래서 저는 링피트 어드벤처와 닌텐도 스위치를
함께 구입하기 위해 작년 12월 29일에 닌텐도 구입을
위한 적금을 들어 돈을 모으기 시작했죠.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예산만큼 가격이
떨어지거나 할인할때 사노라 다짐을 하고 기다렸습니다.

시간을 흘러흘러 20년 12월 29일 만기를 해야하나
재예치를 해야하나 고민하던 중 링피트와 닌텐도 스위치
세트가 신년맞이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남자친구와 함께 남구로에 있는
한우리 고고!!! 바로 현금으로 구입!!!

닌텐도 케이스 및 액정보호 필름까지 해서 거기에
같이 따라와준 남자친구에 보답의 선물로 게임하나
선물까지 해도 50만원 안되는 금액으로 구입 완료

링피트 어드벤처의 구성품은
링콘 컨트롤과 레그 스트랩 그리고 게임으로 구성
되어 있어요.

스위치의 콘솔을 레그스트랩과 링콘에
부착하여 사용합니다.

대망의 하이라이트 바로 닌텐도 스위치
네온 입니다.

최근까지 동물의 숲 패키지가 유행이었으나
저는 동물의 숲에는 1도 관심이 없어
그냥 네온 컬로로 구입했어요.

매일한다 약속은 지키기 힘들 것 같고
일주일 4회 링피트로 운동을 해볼까 합니다.
추후에 운동 후기 포스팅도 올려드릴게요.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