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각이의 책장/일상

스타벅스트리플미니 스콘 맛있으면 0칼로리 ㅎㅎ

by 담터댁 2020. 10. 27.
반응형

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나요?
저는 오늘 점심시간에 회사근처 외근
나온 친구와 스타벅스에 티타임을 즐겼어요.

최근에 결혼 하는 친구들이
많아 우울해하는 저를 위해왔다고 하더라요.

그리고는 무심하게
스타벅스 트리플 미니 스콘을 하사해주신
찐친님 성은이 망극하나이다.

3년 전부터 돈모으는 재미에
스타벅스와 손절ㅠ한 저를 위한 선물이었어요.

친구가 선물해준 스타벅스 트리플 미니스콘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어요.

달달한 스콘과 쌉싸롬한 아메리카노의
환상적인 조화란!

스타벅스 트리플 미니스콘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3개의 미니 스콘이
들어있더라고요.

스콘 2개는 친구와 사이좋게 나누어 먹고,
1개는 오후에 일하다가 당떨어지면
먹을려고 챙겨왔어요.ㅎㅎㅎ

오랜간만에 보는 친구와 즐거운 수다와
티타임으로 힐링되는 순간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