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각이의 책장/맛집

가성비 좋은 사당역조개찜 택이네 발견!

by 담터댁 2020. 11. 3.
반응형


주말 데이트!가성비 좋은 사당역 조개찜
택이네 방문기!

다들 무사히 출근 미션 완료하셨나요?
저는 늦게 일어나는 바람에 지각각이네요.
오늘은 지난주 주말에 남자친구와 맛있는 조개찜을
먹고왔어요.

근데 가성비도 너무 좋아서 포스팅하기로 했죠.

 

저희가 다녀온 곳은 사당역에 위치한
택이네 조개찜이에요.

사당시장 안쪽으로 5분정도 걸어들어가면
간판이 보이실거예요.

조개효능으로는 비타민12,타우린
글리코겐,철분이 많이 들어있어 빈혈예방에
좋다고 해요.

일단 저희는 창가 쪽으로 자리를 잡고
조개찜B세트를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양배추 샐러드,배추김치,열무김치,고추장아찌
등이 있는데 처음만 서빙해주시고 리필은
셀프에요.
보리밥도 무한리필이었지만 조개찜에
집중하기로 하고 스킵했어요.

택이네 조개찜의 서비스로
제공되는 야들야들한오징어다리 튀김이에요.
보시다싶이 튀김옷이 얇아서 바삭한
오징어튀김은 아니에요.

근데 엄총 부드럽고 쫄깃해요.

맛있는 조개찜을 찍어먹을 소스로는
와사비간장을 선택했어요.
남자친구는 와사비 초고추장으로 고르더라고요.

오징어 튀김을 먹다보면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조개찜 냄비가 등장해요.

그리고 같이 등장하는 타이머!
9분정보 뜸을 들인 후 뚜껑을 열어야 한다고
사장님께서 그러시더라고요.

9분후 드디어 영롱한 조개찜 영접!
따란! 전복,가리비,키조개,새우,
전복,홍합 , 중탕으로 녹인 모짜렐라 치즈
어묵꼬치,바지락 믿을 수 없는 구성으로
나왔어요.

이구성이 단돈 3만 8천원ㅎㅎ
소주2병,칼국수사리 1인분 추가해서

단돈 4만 9 천원이 나왔네요.
가성비 좋은
사당역 조개찜 택이네에서
맛있게 조개찜 먹방데이트를 하고왔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