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각이의 책장/일상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맛있게 먹는 방법

by 담터댁 2020. 2. 19.
반응형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로 가벼운 점심해결!!

안녕하세요~ 사각이 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급성 장염과 식중독으로 응급실을 다녀왔어요,

그 이후 음식을 먹기가 겁이 나더라고요. 그래도  일을 하려면 먹어야 할 것 같아서 무엇을 먹어야 할까?

고민하다가 얼마전 다이어트 목적으로 구입한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로 먹기로 했죠,

회사건물에 있는 노브랜드에 가서 도시락김을 사서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과 먹었어요. 

제가 고른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입니다. 맛은 세종류인가 있어요. 오리지널 맛과, 캐슈넛이 들어있는 

너트엔 오트 그리고 사과가 들어있는 애플시나몬이 있어요.

사과맛은 잘 모르겠고,가장 무난한 맛이 오리지널과 너트앤 오트로 구입을 했죠.

이 두가지 맛은 김이나, 간단한 밑반찬과 먹어도 괜찮겠다 싶어서  골랐어요. 

 

제가 원래 오트밀을 매우 싫어했어는데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은 부드러워서 먹기 좋더라고요.

해외에서 파는 유기농 오트밀도 먹어보고,그래놀라도 먹어봐도 다 종이 씹는 맛이더라고요.

오트밀 맛있게 먹는 방법, 오트밀 레시피 등등 다양하게 검색을 해서 먹어봐도 영 제 입에는 안맞았죠.

근데 포스트 화이버오트밀 특히 너트엔 오트는 정말 우리나라 누룽지랑 진짜 비슷하더라고요. 

구수한 맛이 있어서 식사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굳이 오트밀 맛있게 먹는 방법을 따로 찾아보지 않고 뜨거운 물 부어서 맛있는 고추 참치 혹은 잘익은 김치 혹은 나물과 먹어도 좋더라고요. 

다이어트 식사대용으로도 좋지만, 저처럼 속 탈이 나신 분들이 회복식으로 드셔도 무방 할 것 가더라고요. 그래도 오트밀 트라우마를 가지고 계신분도 있을 것 같아 포스트 화이바 오트밀 맛있게 먹는 방법도 도 알려드릴게요. 

오트밀 맛있게 먹는 방법을 검색해 보시면 크게 따뜻한 우유나 물에 물려 먹는 방법과 요거트와 과일을 

함께 넣어 냉장고에 밤새 불려서 먹는 오버나이트 오트밀이 있죠,

 

오트밀 맛있게 먹는 방법에는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시원한 나이트오트밀의 경우 요거트와 바나나 혹은 딸기와 같은 달달한 과일을 섞은 레시피가 실패 없이 오트밀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에요.

뭐 다른 분들은 여기에 시나몬 가루을 섞으면 더 맛있다고들 하시는데 오트밀 초보자인 저에게는 안맞더라고요.^^

물론 오트밀에 익숙해지면 맛있을 수도 있지만요. 근데 제게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맛있게 먹는 방법을 물어보신다면 뜨거운 물에 먹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점심에 간단하고 든든하고 자극없이 먹으니 졸리지도 않고 속도 든든하면서도 편하니 좋네요.

일주일에 한번 정도 사각이 저처럼 포스트화이버오트밀을 드셔보시는 건 어떠세요?

사실 제가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이 인기가 없어서 단종될까 걱정이 되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부디 오레오 시리얼 처럼 롱런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