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찢어진 백과사전/건강

다이어트 커피 효과!! 궁금해서 내돈으로 구입해봄( 리얼후기 주의)

by 담터댁 2019.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왕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 소셜 커머스에서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던 다이어트 커피 제품을 한번 구입해보았어요.

이름하야 리얼커피맛 다이어트!! 뚜둔

가을을 말도 살찌게 하는 계절이라고 하잖아요.

그보다 움직이기 싫어하는 꼬왕은 어쩌겠어요. 3키로 뺐는데 4키로 쪘어요 ㅠㅠ

저는 행사기간에 구입한것이라 4박스를 구입했어요.

그래서 회사에서 점심시간 이후에 마시는 커피대신 먹을 생각이랍니다. 

제가 구입한 리얼 커피맛 다이어트에는 내장지방제거에 도움이 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성분이 함유되어 내장지방 효과가 입증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외관 모양은 일반 커피믹스과 흡사해서 굉장히 친숙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다이어트 커피의 가장 중요한 점은 맛이 아닐까 싶어요.

이름이 리얼커피맛이라길래 기대하고 먹었지만, 제가 알고 있는 커피 맛과는 

사뭇 달라서 솔직히 실망스러웠어요. 

약간 오르조푸포 맛이라고나 할까? 유럽 로스팅된  보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최종 평가는 맛은 기대했던 커피맛이 아니라 많이 실망했어요.

효과는 아직 꾸준하게 먹어보고 다시 포스팅해 드릴게요.

단 가성비는 한박스에 만원도 안하는 금액이기 때문에 가성비는 만족스러워요.

이상 극 리얼 사실주의 후기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