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각이의 책장/맛집

신상 카카오베리 카스타드 솔직한시식후기!!!

by 담터댁 2020. 3. 28.
반응형

신상 카카오베리 카스타드 솔직한 후기 공개!!

안녕하세요. 지난 달 대형마트에 장을 보러갔다가 신빡한 신상 군것질을 

발견했어요. 맛이 너무 궁금해서 구입한 이것 !!!

그것은 대한민국 장수 간식인 카스타드에서 새롭게 나온 카카오베리 카스타드에요.

 

따라란~~ 저도 어렸을 적 부터 좋아했던 카스타드!!

카카오베리카스타드 궁금하시죠? 빵은 카카오가 함유된 카스타드로 되어 

있구요, 안에 스프래드는 기존에 슈크림이 아니더라고요. 

사진을 보면서 설명해 드릴게요~~~

위사진이 바로 카카오베리 카스타드의 모습이에요.

솔직히 개인적으로 초코크림과 딸기 크림이 들어있는 노란 카스타드를 기대했던 터라 

비쥬얼 쇼크를 받았어요.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카카오베리 카스타드의 맛이 겠죠?

신상 카카오베리 카스타드의 맛은 솔직히 개인적으로 실망었어요.

유사제품?인 후레쉬베리에 코코아향이 나는 맛이라고나 할까?

차라리 카카오크림과 딸기 크림을 넣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라는 생각이 들더라요.

하지만 오랜만에 카스타드 신제품이 나와서 반가웠어요.

카스타드 맛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것은 아마 딸기바나나 맛이었어요.

부디 딸기바나나와 같은 카스타드 다시 기대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